코인 정보 / / 2023. 3. 27. 22:31

가상화폐거래소 빗썸 페이코인 급등 이유는? 상폐빔? 페이코인 매도냐 존버냐 그것이 문제로다.... 페이코인 상장폐지 ? 페이코인 상장유예 ? 페이코인 유니온페이 선불카드 서비스 개시



목 차


    반응형

    빗썸 거래소에 상장된 페이코인이 27일 급등세를 보여주고 있네요.

    270원대에서 거래가 되던 페이코인이 394.6원을 찍고 현재는 340원대에서 거래가 이루어 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페이코인 발행사인 다날프로토콜은 앱에서 사용할수 있는 다날-유니온페이 선불카드 해외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는데요. 이 소식에 급등세를 보이는건지 아니면 31일 상장폐지를 앞두고 상폐빔을 보여주는지 아직은 명확히 알수는 없습니다.

    해외에서 유니온페이 결제가 이루어진다고 해도 현재 어디서 결제가 되는지 정확한 정보는 나오지 않은 상태입니다.

     

    거래대금도 114.2억으로 엄청난 거래량을 동반하고 있네요. 상장폐지 공지가 나오기 전에 페이코인은 400원대에 거래가 이루어 지고 있었으며 상장폐지 공지가 나온이후 130원대까지 하락후 다시 300원대를 복귀한겁니다.

     

    예전부터 페이코인으로 가맹점 결제를 해오고 있었는데 느닷없는 상장폐지 공지로 엄청난 손해를 보고 있었는데요.

    물타기를 통해 평단가를 310원대까지는 낮추는데 성공을 했네요. 수익구간으로 돌아선 현 시점에서 과연 페이코인을 매도하느냐. 아니면 몇일 더 남은 상장폐지 공지를 기다리면서 급등 자리를 더 기다리느냐 고민이네요.

     

    나름 회사에서 열심히 실명계좌 발급부터 해외 사업자들과의 업무제휴로 열심히 공지를 띄우고는 있네요. 오늘도 유니온페이 결제 소식까지 나오는거보면 조금더 기다리는데에 무게가 실리고 있습니다.

     

    페이코인의 국내 결제는 막혔지만 상장이 유지되거나 한차례 더 상장유예 공지가 나온다면 한번의 더 급등이 나올수가 있는 자리라 조금 위험을 감수하고 존버하느냐도 고민이네요. 존버를 한다면 일단 물량을 어느정도 줄이고 가져가는게 맞다고 보여집니다. 그동안 상장폐지 되는 종목들 대부분 50% ~ 많게는 몇백프로까지 상폐빔을 보여준터라 고민이 깊어지고 있네요.

     

    페이코인을 매도하냐..존버하냐..그것이 문제로다....

     

    #빗썸페이코인

    #페이코인상장폐지

    #페이코인상폐빔

    #페이코인매도

    #페이코인매수

    #페이코인급등이유

    #페이코인상장유예

    #페이코인상장유지

    #페이코인유니온페이

    #페이코인해외결제서비스

    #페이코인유니온페이서비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