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정보 / / 2023. 5. 14. 20:38

KG모빌리티 렉스턴 뉴아레나 디자인 및 모델별 가격 알아보기 - 렉스턴 뉴아레나 옵션가격 알아보기 , 렉스턴 뉴아레나 모델별 가격알아보기 , 렉스턴 뉴아레나 모델별 옵션가격 알아보기, 렉..



목 차


    반응형

    KG모빌리티로 사명을 변경한후에 선보인 렉스턴 뉴아레나 모델입니다.

    쌍용차 시절 SUV계의 고급차 이미지로 광고를 했지만 기대 이하였던 렉스턴 모델이 과연 KG모빌리티에서는 부활을 할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여러차례 페이스 리프트를 거친 렉스턴 라인이 완전히 새롭게 재탄생 하였습니다.

     

    렉스톤 뉴아레나의 실내 모습입니다.

    과거 쌍용차에서는 볼수 없었던 디자인으로 확 바뀐 모습입니다.

    기어봉도 최근식으로 완전히 탈바꿈하였으며 MZ세대를 겨냥해 실내 색상 또한 큰 변화를 주었습니다.

    4륜 구동의 강한 이미지도 강조하고 있는 렉스턴 뉴아레나

    본질은 그대로~ 감성은 새롭게 탄생했다는 메인카피가 딱 와 닿네요~

    KG모빌리티는 2023년 1분기 매출액 1조원을 돌파하면서 당기순이익 165억원으로 흑자전환에 성공을 하기도 했습니다. 

    여세를 몰아 렉스턴 뉴아레나로 2분기 역시도 흑자 기조를 유지하기를 원할것으로 보이네요. 그외 라인들도 최근 MZ세대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G모빌리티입니다.

     

    렉스턴 뉴아레나의 가격표및 옵션가 입니다.

    렉스턴 뉴아레나 프리미엄 모델 - 39,790,000원

    렉스턴 뉴아레나 노블레스 모델 - 45,530,000원

    렉스턴 뉴아레나 더 블랙 모델 - 51,730,000원

    렉스턴 뉴아레나 옵션가입니다. 차박 패키지가 인기를 끌겠네요. 

    차량 색상 및 실내 색상 옵션입니다. 클래시컬 베이지와 마룬레드 색상이 많은 인기를 끌것으로 보이네요.

    그외에도 많은 커스터마이징 옵셥을 추가할수 있는 렉스턴 뉴아레나 였습니다.

     

    #렉스턴뉴아레나가격

    #렉스턴뉴아레나모델

    #렉스턴뉴아레나실내디자인

    #렉스턴뉴아레나색상

    #렉스턴뉴아레나커스터마이징

    #렉스턴뉴아레나옵션가격

    #렉스턴뉴아레나4륜구동

    #렉스턴뉴아레나더블랙모델

    #렉스턴뉴아레나프리미엄모델

    #렉스턴뉴아레나노블레스모델

    #렉스턴뉴아레나5인승

    #렉스턴뉴아레나7인승

    #렉스턴뉴아레나휠사이즈

    #렉스턴뉴아레나차박패키지

    #렉스턴뉴아레나스포츠패키지

    #렉스턴뉴아레나실내색상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